2022 K-뷰티 온라인 판촉 행사(중국) 지원사업



1. 사업개요

ㅇ 사업명 : 2022 K-뷰티 온라인 판촉 행사(중국)

ㅇ 일시(예정)

1) K-Beauty 미디어 행사 : 10월16일(오후)

2) B2B 바이어 매칭 상담회 : 1회/8월 31일, 2회/9월 30일, 3회/10월28일

ㅇ 장소 : 서울시 중구 명동(뷰티플레이)

* 서울시 중구 명동길 73 3층, 뷰티플레이

ㅇ 주관 :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, 대일본초

ㅇ 내용 : 왕홍 마케팅, B2C 홍보, 1:1 비즈니스상담, 미디어 간담회

ㅇ 규모 : 총 25개사(공개모집)

ㅇ 사업내용

일시

프로그램 운영안

세부 내용

10/16(일)

K-Beauty 세미나

기관장(VIP) 축사

행사 참여기업 대상

미디어, 왕홍 초청

K-Beauty 미디어 행사

현지 뷰티 미디어, 왕홍 초대 간담회 개최

제품 체험 행사(참가기업 제품 미디어 및 왕홍)

초청 KCO 대상 홍보 마케팅

* 희망 기업에 한해 화장품 트렌드 발표

8월31일(수)

(오프라인)1:1 바이어 매칭 상담회

중국, 동남아(화교) 도매상, 대리상, 전자상거래 플랫폼 구매 담당자 초청 상담 매칭

9월30일(금)

10월28일(금)

* 행사 일정은 현지 코로나19 대응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
 

2. 지원내용

ㅇ KOC 미디어 행사를 통한 참가기업 브랜드 홍보

ㅇ 왕홍 SNS, 뷰티 미디어 구독자 이벤트를 통한 온오프라인 브랜드 홍보

ㅇ 국내 중국/동남아(화교) 유통 바이어 초청 1:1 오프라인 미팅

ㅇ 행사 후 현지 전시홍보 매대 운영과 바이어 매칭 후속지원

 

3. 참가신청 방법

ㅇ 대상 : 중국 현지 인증 및 물류 시스템 보유 기업

ㅇ 분야 : 스킨케어, 색조 화장품류

ㅇ 신청기한 : 2022년 8월 18일(목) 까지

ㅇ 신청방법 : 온라인 접수(www.beautyplay.kr) - 팝업 – 신청서류 업로드(붙임파일)

ㅇ 선정결과 : 8월22일(월) 개별공지

ㅇ 참가비용 : 무료

ㅇ 선정방법 : 현지 시장성 평가 후 선정(제품 컨셉, 현지 마케팅 현황 등)

* 중국지사, 총판, 대리점 등 파트너가 없는 기업 우선선발


선정 시 우대사항

1.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(NMPA)를 취득하였거나 신청 예정 기업

2. 전자상거래(역직구)를 통한 중국 현지 판매 및 디지털마케팅 실적이 있는 기업

3. 중문 카달로그 및 회사(제품) 소개서 등 중국 무역자료가 준비된 기업

4. 중국어로 수출 상담 또는 제품 문의에 대한 대응이 가능한 기업


 

4. 참고사항

ㅇ 선정기업 대상 제출 목록

1) 미디어 행사용 및 참가미디어/바이어에게 제공 샘플 제품(브랜드 당 2-3개) 추후 선정 기업 별도 요청 

2) 브랜드(제품) 소개 중문/국문 자료

3) 회사 로고 및 제품 사진 고해상도 파일(브랜드 소개 영상 파일) / 추후 선정 기업 별도 요청

 

5. 문의처

ㅇ 신청문의 : [대일본초] 김연자 과장 bencao0520@naver.com / 032-544-1848

ㅇ 사업문의 : [뷰티플레이] 이문정 매니저 villow@kcll.re.kr / 070-4070-9675





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제품 상세정보 파일(엑셀)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신 후, 참가신청폼에 함께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:)






지원사업 참가신청 입력폼

응답기간: 2022-08-18 까지

--